• 카카오게임 관련 문의는 해당 게시판에서 답변해 드리지 않습니다.
  •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우측의 카카오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
    문의 내용을 올려 주세요.
  • 카카오 게임 문의하기
Freely available is the user bulletin.
Title 결제오류 [1]
Author 결제오류 Date 2012-02-20 11:30:49 Hit 3954
    • 결제가두번됐습니다 확인하시고 더결제된것은환불바합니다
  • list
  • modify
  • delete
  • comment submit
    *author *password
    AB Lab 안녕하세요, 고객님. 혹시 나라별로 이중 계정 사용중에 결제 하신것인가요? 결제 내역 히스토리를 확인해보시고, 중복 결제된 것이라면 환불하셔야됩니다. 환불은 애플에서 대행하고 있으므로 앱스토어에서 직접하셔야합니다. 개발자는 결제 및 환불권한이 없기 때문에 저희가 처리해 드리고싶어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. 환불 절차는 '아이튠즈'를 실행시킨뒤 아이튠즈 실행화면에서 계정(Account)를 클릭, '구매내역(Purchase History)' 항목에 들어가면 그간 구매한 애플리케이션 목록이 나타납니다. 환불 대상 애플리케이션을 클릭한 뒤 '문제 알리기(Report Problem)'를 선택하면 대분류의 사유들이 등장하는데요. 실수로 결제가 이뤄진 경우에는 '이 애플리케이션을 무심코 잘못 구매했다(I inadvertently purchased this application) '는 항목을 선택한 뒤 아래 빈칸에 간단하게 실수로 잘못 결제하게 된 내용을 추가해주면 됩니다. Please, Refund for the Double payment.(이중결제를 환불해주세요)라고 쓰시면 될거 같아요. 이 같은 과정을 거쳐 관련 내용이 접수되면 애플 측으로부터 48시간 안에 회신하겠다는 메일이 날라옵니다. 검색창에서 "앱스토어 환불"로 검색하면 자세한 환불방법이 나오니 참고해주세요. 앱환불은 구매후 2주이내에만 가능하니 빨리신청하시는게 좋습니다. 확인해보시고 더 궁금한 사항 및 개선사항있으시면 또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 2012-02-20 11:40:56